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어플에서 게임 재화를 구매해주는 방식입니다. 보통 리니지로 진행을 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대행사 간섭이없어 쉽게 앱및 게임에 사용가능하십니다.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혹시라도 이런 일이 생길까 봐 걱정이 되는 분들은 각 통신사의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의 한도를 줄여두시거나 아예 차단해두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단해두시는 것은 청장년층보다는 중노년층에 적합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